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지식/별자리운세

이시이유카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 2023년12월27일

by 혜오리 2023. 12. 27.
반응형

 

 

 

 

게자리의 보름달, 토성, 목성과 크레이들, 아주 커다란 이미지들.
일이 장기적으로 어떤 방향으로, 단번에 '뒤집히다!' 하고 굴러가는 형태.
준비되어 있던 것이 확실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발매된다.

 

 

 2023년 12월 27일 이시이유카리 오늘의 별자리운세



양자리는 뭔가 '착지하는' 느낌이 있을지도 모르고, 나와야 할 결과가 나와서 안도하는 느낌도 있다.

 

황소자리는 강력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고, 강력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결정적인 연락이 이루어진다.

 

쌍둥이자리는 돈이나 물건에 관해 중요한 캐치볼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 무언가를 '납세'하는 움직임이나 '받아들이는' 장면도 있다.

 

게자리는 특별한 별의 시간. 노력한 보람을 느끼고 '그 너머'로 나아가는 커다란 변화가 일어날지도 모른다. 멋진 결과가 나온다.

 

사자자리는 불안해하던 일, 남몰래 고민하던 일이 확 해결될지도 모른다. 누군가 깜짝 놀랄 만한 형태로 도움을 준다.

 

처녀자리는 여러 사람이 여러 곳에서 말을 걸어오는 그런 날, 동료나 친구의 힘에 둘러싸이는 그런 날이다.

 

천칭자리는 큰 성과를 올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 모든 사람들로부터 엄청나게 칭찬받을 만한 전개라든가, 조금 눈에 띄는 활약을 할 수 있다.

 

전갈자리는 최고의 날이다. 요즈음 조금 잘 풀리지 않았던 일도 단번에 호전되어 무언가가 부정적인 것에서 긍정적인 것으로 '뒤집히는' 전개가 된다.

 

궁수자리는 멋진 선물을 받을 수도 있고, 깜짝 놀랄 만한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염소자리는 '마음이 전해지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른다. 교섭이나 상담이 착지점에 이르면 무엇인가 결론이 나온다.

 

물병자리는 무엇인가가 '낫는다', '낫는다'일지도 모른다. 치료나 수리 등이 완료되면 건강해진다.

 

물고기자리는 '사랑이 충만하고 열매가 맺히는' 날, 자신의 생각을 다이렉트로 부딪쳐 온 것에 대해 기쁜 결과가 나온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