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시이 유카리 오늘의 별자리운세를 알아봅시다.
달은 아침 7시 반 지나서 천칭자리에서 전갈자리로 이동한다. 명왕성 스퀘어에서 수성 오포지션까지.
「여기서 조금 시간을 걸자」 같은 모드의 전개. 모아 모아 조금 앞으로 터뜨린다.
양자리는 "사용"하는 것을 의식하는 느낌의 날. 「보물의 썩음」으로 하지 않는 의식.
황소자리는 이야기를 구체화할 수 있는 날. 세세한 곳까지 단단히 잡고 바로 움직인다.
쌍둥이자리는 준비를 확실히 조율하는, 같은 날. 해야 할 일을 정중하게 한다.
게는 조금 해방감이 있는 날. 쫓겨난 것 같은 상태 밖으로 나간다. 풀린다.
사자자리는 발밑에 눈을 돌리는 느낌의 날. 요즘 밖으로 향하고 있던 눈을 안쪽으로 향한다.
처녀자리는 자신의 속도를 탈 수 있는 느낌의 날. 페이스가 확 올라간다. 템포가 올라간다.
천칭자리는 충동 사는 것 같고 실은 매우 중요한 쇼핑이 할 수 있는 느낌의 날. 직관.
전갈자리는 마음이 제대로 움직이는 날. 본심으로 움직일 수 있다. 신선한 감정에서 스트레이트로 움직일 수 있다.
궁수자리는 "잠깐 멈추자"같은 날. 그러면 주위가 움직여준다든가.
염소자리는 모두에게 과자를 나눠 걷는 것 같은 날. 기분이 좋다. 좋은 지원이 가능합니다.
물병자리는 훌륭한 활력이 솟아오는 날. 욕심에, 좋은 의미로 힘들게 움직일 수 있다.
물고기자리는 부드럽게 쫓는 바람이 불어, 맛을 내기 쉬워진다. 좋은 형태로 응석을 받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