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지식/별자리운세

이시이유카리 ::: 2024년 6월 19일(수) 일일운세

by 혜오리 2024. 6. 19.
반응형

 

 

2024년 6월 별자리운세 - 마리끌레르

6월 별자리 운세 마리끌레르( EMMA HOWARTH ) aquarius물병자리 1/20~2/18물병자리 사람들의 영향력이 커지는 달이다. 머릿속에 그리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자신감을 갖고 펼쳐봐도 좋다. 다만 충동적인

hye52.tistory.com

 

이시이유카리 오늘의 일일운세



달은 전갈자리로, 토성, 해왕성의 트라인, 천왕성의 오포지션에.
깊은 심정에 뿌리를 둔 전개. 설득력밖에 없다. 압도적인 박력.
얇은 합리성의 울타리 등 쉽게 밟아 나간다.

양자리는 점점 안에 넣어 가는 느낌의 날. 비가 내려와 「안에 들어가!」 같은 상냥함.

황소자리는 매우 직구적인 날. 똑바로 관여한다. 그 번거롭다.

쌍둥이 자리는 상당히 중요한 일을 정리할 수 있는 날. 아무래도 지금 해 두지 않으면 안 되는 조금 드문 작업.

게는 굉장히 유쾌한 날. 유쾌함 속에 점점 진지한 맛이 나온다.

사자자리는 잠들어 놓은 것이라든지, 조금 그만두었던 것이라든가 움직이기 시작할지도.

처녀자리는 계속해서 중요한 연락이라든지 커뮤니케이션의 날. 매우 친절합니다.

천칭자리는 묵직하게 수확이 있는 날. 맹활약으로, 실질적인 실입이 있다.

전갈자리는 의외의 착지점을 발견하게 될지도. "이런 곳에 올 수 있어!"라는 기쁜 감동.

궁수자리는 몸 안에서 꽉 솟아오르는, 같은 날. 너무 밖에 신경 쓰지 마라.

염소자리는 계속해서 사람과의 관계에 두께가 있는 날. 깨끗이 되풀이한다.

물병자리는 목표 달성의 날. 비밀리에 따뜻하게 하고 있던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필살기술을 내놓는다.

물고기자리는 매우 부드러운 날. 부드럽게 움직여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좋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