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지식/잡다한 관심사

민희진 카톡 내용 정리-무속인 지영님0814, 방시혁

by 혜오리 2024. 5. 28.
반응형


하이브는 민희진이 무속인의 조언을 받아 경영
결정을 내렸다는 카톡 내용 확보했다고 하는데요.
그럼 민희진과 무속인의 카톡에 무슨 내용이 있는지 정리해 볼께요.

민희진 기자회견 당시에도 방시혁과 나눈 민희진의 카톡 내용 일부가 공개되기도 했었는데요.(방시혁이 에스파 밟으실 수 있죠?라고 민희진한테 보낸 내용도 있었죠.)

방시혁 민희진 카톡


하이브 방시혁은 민희진이 무속인 지영님0814와 인사, 채용 등 주요 경영 사항을 상의한 카톡을 확보했다는 겁니다.

민희진 무속인 '지영님 0814'와 나눈 카톡 대화 내용


무속인 지영님0814는 민희진에게 카톡으로 3년 만에 회사를 인수할 것을 조언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1. 하이브는 민 대표가 조인트벤처 설립
  2. 스톡옵션, 신규 레이블 설립
  3. 하이브 주식 매도 시점


등을 민희진이 무속인0814에게 검토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민희진의 하이브 주식 매도 시점도 무속인과 논의했다고 밝혔으며, 하이브 측은 인사 관련 비위도 확인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무속인 지영님0184가  입사 지원자의 정보를 민희진에게 전달하고, 민희진이 이를 바탕으로 채용 전형을 진행한 사례가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자기 스타일이 확실한 민희진에게 저런 게 의미 있었을까 싶네요.)

민희진과 무속인 지영님0184의 카톡 내용 중에는 경영진에 대한 비하 발언도 있었다는 게 하이브의 주장입니다.
(방시혁과의 카톡 내용에서 방시혁도 많은 말을 했었던데 말이죠.)


민희진은 무속인 관련 카톡에 대해 기자회견에서 "개인 사찰"이라고 반박했고, 지인이 무속인인 것일 뿐 경영에 무속인의 조언을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맞서 민희진은 오히려 하이브 때문에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개인 카톡 사찰은 진짜 선 넘은 거 아닐까 합니다.

이상은 민희진 카톡 내용 정리해 보았는데, 무속인 지영님0814과의 카톡 내용도 내용이지만 방시혁과의 카톡도 이 업계를 느껴볼 수 있는 내용들이어서 좀 충격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