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지식/잡다한 관심사

심은하 법적대응

by 혜오리 2023. 2. 1.
반응형

90년대 마지막승부의 다슬이로 유명했던 심은하가 22년 만에 연예계에 복귀한다는 기사를 한 매체에서 내며 복귀설에 대해 붉어지고 있습니다.

심은하가 종합 콘텐츠 기업 바이오포엠스튜디오 관계자와 지난해 작품출연 계약을 했다고 보도하면서부터 입니다.

또한 올해 촬영이 목표라고도 밝혔습니다.

이에 심은하측인 남편 지상욱 전 의원은 사실무근이며 "복귀설은 사실이 나니며, 바이오포엠스튜디오와 접촉한 적이 없다"라고 밝히며, 그 사실에 있어 심은하는 불쾌감을 나타내고 있고 근거 없는 소문을 낸 관련자들을 철저하게 조사하여 법적 대응을 할 생각에 대해 덧 붙였습니다.

 

 

심은하 복귀설과 가장 연관성 있는 바이오포엠스튜디오 측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애 계약금을 지불했고, 올해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으니, 그 결과가 어떻게 날지 좀 지켜보아야 할 상황입니다.

 

1993년 공채탤런트로 데뷔한 심은하는 화려한 전성기를 뒤로하고 2001년 지상욱 전 의원과 결혼하며 돌련 은퇴를 선언하여 많은 팬들을 아쉽게 했기에 심은하의 복귀설에 대해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현재 슬하의 두 딸이 있고, 공식적인 활동은 하지 않고 남편의 내조를 위해 얼굴을 내비치는 정도로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는 정도인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팬들의 기대로 섣부른 가짜뉴스들을 퍼트리기보다 심은하의 행보를 기다리며 지켜보고 지지해야 할 것 같습니다.

종합 콘텐츠 기업 바이포엠스튜디오 관계자는 “심은하와 지난해 작품 출연 계약을 체결했다”며 “현재 복귀작을 선택 중이며 올해 촬영에 들어가는 게 목표”라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중략
일간스포츠 취재를 종합하면 심은하는 지인의 소개로 지난해 바이포엠스튜디오와 작품 출연 계약 논의를 물밑에서 진행해 왔다. 심은하는 역대 최고 출연료 대우를 받기로 했으며, 계약 이후 상당한 계약금을 지급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중략
또한 심은하는 바이포엠스튜디오와 작품 출연 계약을 체결했을 뿐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것은 아니기에 그의 복귀 소식에 여러 대형 기획사들도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일간스포츠 기사 발췌, 전문 https://isplus.com/article/view/isp202301310028

댓글